기사 메일전송
(주)쓰리스타 - 세계 최초 항균동이 내장된 한국형 동필터 방진 마스크 인증 획득!
  • 기사등록 2021-02-05 15:42:53
  • 기사수정 2021-02-24 14:53:52
기사수정

[대한식품의약신문=안진원 기자]

이제는 마스크를 평생 착용해야 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세상의 변화에 자연, 재난 그리고 질병에는 환경의 성역이 없다. 

그동안 미세먼지나 분진 등이 우리의 호흡을 위협했으나 이제는 뜻하지 않는 변화에 이름 모를 질병들이 우리의 삶을 위협하고 있다. 

여기에 수년간 사람의 생명과 안전에 관련된 재난 아이템을 개발하여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중소기업 ㈜쓰리스타 박창기 대표이사가 작은 사명감을 느끼며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쓰리스타는 99.9% 항균동을 필터케이스에 내장하여 외부로부터 흡입되는 공기의 세균을 막아주는 산업용 방진 마스크를 개발하여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2014년 설립된 ㈜쓰리스타는 100년이 지난 군대의 알루미늄 반합을 스테인레스 반합으로 교체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언제 어디서나 불 없이 이동하면서 독립 취사를 할 수 있는 스테인레스 반합 및 발열팩을 개발하였다. ㈜쓰리스타는 수년간 군대의 필요성 및 민간시장의 아웃도어 시장에서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오면서 3~4년 전부터 호흡기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마스크 개발에 착수하여 드디어 항균 동이 내장된 필터 교체형 산업용 방진 마스크 개발에 성공하여 인증을 획득하고 국내 및 세계 시장 진출에 그 뜻을 모으고 있다. 


㈜쓰리스타 박창기 대표이사는 산업현장에는 세균 및 바이러스, 먼지가 많아 일반 환경보다 건강관리에 더 주의해야 한다. 항균 동(구리)은 바이러스의 전파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금속으로 박테리아가 구리 표면에 닿으면 몇 분 안에 급속하게 사멸되고, 또한 구리의 항바이러스 효과는 여러 나라의 연구를 통해 입증되어 바이러스 박멸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하였다.

【쓰리스타 한국형 방진마스크】는 산업현장과 실생활의 연구와 사용범위를 조사하여 각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일반 마스크에 어느 곳이든 착용 가능한 대중적인 디자인을 고려하여 세계 최초로 99.9% 항균동을 접목하였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되었으며 기본으로 필터 2개가 포함되어 있다. 실리콘 마스크로써 마스크 면체는 물로 세척이 가능하여 필터만 교체하면 오랫동안 반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였다. 

앞으로도 ㈜쓰리스타 박창기 대표는 지금까지 걸어왔듯이, 한 점 부끄럼 없이 국가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신념으로 기업발전을 이룩하여 인류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더욱더 발전할 것을 다짐했다. 


㈜쓰리스타

www.threestar.kr

threestar007@naver.com

문의전화 : 032-766-8700

TAG
1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05 15:42: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