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주국제감귤박람회가 오는 11월 7일부터 11월 13일까지 7일간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원에서 펼쳐진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양병식, 고병기)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세계를 보는 제주, 미래를 여는 감귤’을 주제로 세계 15개국∙200여개 업체 및 기관·단체의 참여와 관람객 20만명을 목표로 마련된다. 

여섯 번째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2015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국제박람회로써 △국내·외 감귤품종 및 가공제품 전시 △국내·외 바이어 초청, 국제감귤컨퍼런스 △스마트전시(감귤의 삶), 제주농업 전시△우수감귤경진대회 및 감귤다과대전 △감귤따기, 감귤연날리기 △농업인의 날, 전국 스타팜대회 등 국제적인 위상에 걸맞는 다양한 전시 및 콘텐츠로 관람객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예년보다 일찍 시작한 전시 조기참가 모집의 경우 많은 호응속에 작년대비 50% 증가한 70여개 업체 및 기관·단체가 신청하여, 감귤관련 가공식품 및 향장품 등 감귤 관련 품목 전시와 세계 15개국의 국제전시관 운영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세계산업박람회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 개최 홍보를 위한 다채로운 사전행사도 마련했는데 본행사 분위기 고조를 위한 D-100일 이벤트와 8월에는 풋귤 홍보 행사, 감귤얼음깨기 행사가 많은 도민과 관광객 호응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또한 9월에는 감귤갈옷패션쇼를 통해 박람회를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9-27 00:10:3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