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헛개열매즙, ‘토종 자연산 헛개열매로 만들어 먹는다’ - 자연산 헛개열매를 3배 더 넣은 ‘숙성 헛개열매즙’, 회원제로 인기
  • 기사등록 2014-05-21 15:29:16
기사수정

올해도 헛개열매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이 술을 마시는 주당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동안 출시된 헛개나무 제품의 종류에는 헛개나무열매즙, 헛게즙, 허깨나무즙, 헛개열매음료 등 그 종류 및 업체도 다양하다. 그만큼 술마신 다음 날 업무를 하기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그에 따라 헛개열매즙의 인기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헛개열매 관련 제품의 소비는 늘었지만 국내에서 생산되는 토종 자연산 헛개열매의 생산량은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더욱이 계속되는 기상 이후로 야생 헛개열매 또한 그 수확량이 많이 감소한 추세이다.

이러한 헛개열매의 생산 차질로 헛개나무의 효능을 제대로 보기 위한 재료가 부족해짐에 따라, 회원제로 그들만을 위한 자연산 헛개나무 열매즙을 만드는 곳이 있어 화제다.

숙성건강즙 전문업체인 큰형네건강즙은 헛개나무 열매 효능을 제대로 보고 싶은 단골들을 위해 국산 토종 헛개나무 열매만을 넣고 만든 자연산 숙성 헛개열매즙을 예약제로 만들고 있다.

전국을 돌아다니며 찾아낸 야생 헛개나무 열매를 가지고 헛개열매즙을 만들고 있으며, 일반 헛개즙보다 3배의 자연산 헛개열매를 넣어서 달이기 때문에 높은 가격임에도 단골들이 꾸준히 예약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국산 토종 재료로 만들어진 자연산 숙성 헛개열매즙은 홈페이지에서 예약제로 주문을 받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택배로 보내주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5-21 15:29: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