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작용없는 치아미백, 집에서도 가능 - 공인기관 검증받은 셀프 치아미백기"화이트랩스"출시
  • 기사등록 2015-05-13 00:30:59
기사수정

▲ 사진제공=(주)비에스앤코.

최근 치과수준의 미백효과가 입증된 셀프 치아미백 상품이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비에스앤코는 셀프 치아미백용 의료기기인 화이트랩스를 단국대학교 병원 치과센터에서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임상시험을 통해서 확인된 치아미백 효과는 평균 7.4단계이며 이는 치과미백 수준에 준하는 결과로 가정용 제품으로는 매우 획기적인 성과라는 점에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임상시험을 진행한 대학병원 관계자는 “시중에 수많은 치아미백 관련 상품들이 범람하고 있지만, 공인 기관의 임상시험을 통해 치아미백효과를 입증 받고 판매하는 상품을 찾아보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화이트랩스’의 이번 임상시험 결과는 자가미백 상품의 새 지평을 여는 매우 획기적이며 놀라운 사례로 평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치아미백 시술의 가장 큰 부작용으로 지적되는 이시림 현상이 발견되지 않았다는 점은 더욱 고무적이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랩스’는 치과 미백시술과 동일한 원리의 의료기기로 사용방법이나 사용순서까지도 치과미백과 동일한 것이 특징으로 하얀 치아에 대한 기대감에도 불구하고, 이시림이나 통증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치아미백을 꺼려했던 많은 잠재적 수요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재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13 00:30: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