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노니분말 제품컷<사진제공 플라잉웹나라>.

비타민과 슈퍼푸드를 직수입 판매하는 비타민소리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미국에서 인증받은 ‘유기농100% 노니 분말’을 국내 수입한다고 밝혔다.

 

서양 산삼으로 불린다는 노니는 면역력을 월등하게 높여줌으로써 만성적인 질환에 특히 좋다고 알려져 있다. 항암효과 및 성인병 질환에 좋아 만병통치약으로 통하는 노니는 노니 차, 노니 주스, 노니 분말 등 어떤 것으로 먹어도 효과가 좋다.

 

노니의 효능은 다양하다.노니는 제로닌과 프로제로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세포재생 역할이 강하며 면역력 강화로 질병을 막고 자연치유력을 활성화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인체에서는 이런 성분이 생성되기만 하면 바로 사용해버리기 때문에 혈액 속에 남아 있는 제로닌의 양은 아주 극소량인데 노니를 꾸준히 복용해줌으로써 프로제로닌 성분이 체내에서 제로닌으로 변환하여 끊임없이 자연치유력을 높여준다.

 

노니는 암, 당뇨, 고혈압 등 만성질환에 효과가 탁월하다. 노니의 제로닌 성분은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연결해주는 세포막을 만들어 암세포가 기생하는 것을 원천적으로 방어하는 역할을 하며, 담나칸탈 성분이 풍부하여 항암효과가 크다.

 

세계적인 식물학 권위자인 이사벨 에버드 박사는 이미 오래전 노니가 당뇨병, 고혈압 및 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발표했다. 그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노니에 함유되어 있는 식물성 영양소 스코폴레틴이 수축된 혈관을 확장시켜 줌으로서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며, 스코폴레틴 성분이 혈당 수치를 낮추어주는 효과가 있어, 그 결과로 심장의 과로를 덜어주며 심장을 보호해 준다는 것이다. 또한 노니에 있는 풍부한 칼륨이 몸속의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하는 효과가 높아 고협압 환자에게도 치료에 도움을 준다.

 

닐 솔로몬 박사가 50명의 의사들과 10,000명의 환자들 대상으로 2년간 임상 실험 한 결과, 꾸준히 복용한 대상자의 80%가 넘는 사람들이 고혈압, 당뇨, 소화기 장애, 관절염, 두통 등에 효과를 보았다는 결과도 있다.

 

박소영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1-12 00:02: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