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지난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5 MAMA'에서 시식부스를 열고 CJ제일제당 관계자들이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CJ제일제당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 '2015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즈(MAMA)'에서 주요 글로벌 전략 제품들을 소개했다고 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5 MAMA'에서 △'비비고 만두' △'비비고 송송이 김치' △'비비고 김스낵' △'햇반 컵반' 등의 주요 가공식품을 시식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했다.

 

또 시식행사 외에 향후 홍콩과 중화권 내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바이오(BYO) 유산균'과 '쁘띠첼 요거젤리' 등을 제공하며 제품 테스트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시식 부스와 함께 한국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윷놀이 게임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관계자는 "한류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식에 대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비비고' 브랜드 소비를 이끌어 갈 미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매년 참여하고 있다"며 "최근 신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월드스타 싸이를 광고 모델로 활용해 한류문화와 함께 전세계 한식의 맛과 멋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경아 기자 yooka@focus.kr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2-03 11:35: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