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 2019 서울국제KPOP댄스페스티벌 성황리 성료 - 서울동대문JC 청소년들과 함께 무한한 잠재능력 개발에 역량을 제공
  • 기사등록 2019-09-27 16:04:23
기사수정

[대한식품의약신문=장경욱 기자] 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서울동대문JC, 회장 권용순)는 세계거리춤축제위원회와 협력하여 2019 서울국제KPOP댄스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를 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는 ‘세계거리춤축제’ 행사는 지난 9월 21일(토)부터 9월 22일(일)까지 기간 동안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일대에서 50만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동대문JC부스에서는 세계거리춤축제를 즐기기 위해 나온 시민들을 상대로 JC홍보뿐 아니라 회원 확충을 위해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나섰다. 

21일(토)에 진행된 토크콘서트에서는 서울동대문JC 권용순 회장이 직접 출연하여 개그우먼 김미려, 가수 윤혁(디셈버), UCC콘테스트를 통해 본선 진출한 착한 힙합랩배틀 참석자들과 함께 하는 토크쇼가 진행됐다. 

‘조국의 미래 청년의 책임’ 슬로건 아래 먼저 한국JC 및 JIC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청소년의 미래 콘서트”라는 주제로 1시간 30여분 동안 진행이 이어졌다. 

저녁 개막식 행사에는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 동대문구(갑)안규백국회의원, 동대문구(을)민병두국회의원, 서울시의원, 구의원, 동대문경찰서, 동대문소방서등 지역 유관단체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동대문JC 권용순 회장은 ‘JCI 착한 힙합 최우수상’을 비롯하여', JCI국제커버댄스 대상', 'JCI K-POP캠핑 최우수상‘등 영예의 수상자들에게 직접 상패와 메달을 전달했다.

권용순 회장은 2011년 서울동대문JC 회장, 2014년 한국JC 중앙부회장을 지내며 2015년 한국JC 중앙연수원장 상훈, 2016년 신지식인상, 국회부의장상, 2017년 서울시장상, 2018년 경기도지사상, 경기도의장상, 2019년 국회의장상 등 국회의원 표창 다수를 받은 이력이 있다. 

서울동대문JC는 젊은 청년들이 대거 참석한 이 행사를 서울동대문JC만의 행사가 아닌 동대문JC특우회, 서울지구JC 나아가서는 한국청년회의소가 함께할 수 있는 토대가 됐길 기대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청년회의소 고진웅 미래정보실장, 집행위원장인 윤종규 감사 외에 서울동대문JC회원들과 JC우정으로 방문한 타지역 JC회원들과 함께 했다. 또한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동대문JC특우회 정병석 회장은 직접 현장에 찾아 와서 후배들을 응원하며 격려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newstop24@naver.com



민병두 국회의원(좌측 세번째)과 서울동대문JC 권용순 회장(좌측 네번째) 및 회원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9-27 16:04: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